토비야님
반갑습니다
오늘이 현충일입니다
조국 수호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 선열 및 호국 영령 앞에
진심으로 깊은 존경과 감사드립니다
김추자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허성희 전우가 남긴 한마디
김광석 이등병 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친구들과 팬션에 있습니다 즐방하시길요
-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시간 26.06.06 지기님 청곡 의미심장합니다
새기면서
잘 들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이라서 선곡이 좀 무겁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중년들 지기 지기님
음방 걱정은 마시고
팬션에서 즐겁게
지내십시요ㅎ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환희(운영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