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시작]토비야와함께 Enjoy The Music (종합 17시 - 19시)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상이 | 작성시간 26.06.07 수현국장님 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 시간표에 댓글 달았습니다..
    토비야님 다음 비어있는 시간 연결해볼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CJ 상이 아하 고마워요 상이님
  • 답댓글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07 CJ 상이 상이님 너무너무 멋지신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상이 | 작성시간 26.06.07 토비야님 수고 많으세요..
    저녁 준비하면서 즐청.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마니 상이님 함께 여서 좋아요 저녁식사 맛나게 준비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