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님~
안녕하세요~
저는 음방 생활이 짧아서
처음 뵙습니다~
반가움으로 첫 인사 나누며
청곡 부탁드려요~^^
정동원~독백
임영웅~인생찬가
이찬원~편의점
박상민~해바라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상이 작성시간 26.06.07 비바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만남의 설레임으로.. 청곡 함께 하겠습니다..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즐청하고 있습니다~
같은 세대에 살아서
그때의 음악다방들이
생각납니다~^^
-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시간 26.06.07 비바님
고운청곡 함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환희님의 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시간 26.06.07 상이님은 전에 여기서 방송하시던 시제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