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처음 뵙네요~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7

상이님~
안녕하세요~
저는 음방 생활이 짧아서
처음 뵙습니다~
반가움으로 첫 인사 나누며
청곡 부탁드려요~^^

정동원~독백
임영웅~인생찬가
이찬원~편의점
박상민~해바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상이 | 작성시간 26.06.07 비바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만남의 설레임으로.. 청곡 함께 하겠습니다..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즐청하고 있습니다~
    같은 세대에 살아서
    그때의 음악다방들이
    생각납니다~^^
  •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7 비바님
    고운청곡 함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환희님의 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7 상이님은 전에 여기서 방송하시던 시제니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