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장님 방끗요

작성자환희(운영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56 목록 댓글 11

수현 국장님
수고에 감사 드리면서
저는 듣다가
숭~~~~
갈지도 몰라요ㅎㅎ
국장님 방송으로 탄력 붙는데..
김빠지는 소린가요?ㅎㅎ
즐방하세요^^

나얼 /바람기억
박보선/죄
Bee Gees /Don't Forget To Remembe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토비야부국님 방가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황희 아니고 환희 ㅎㅎㅎ
  • 작성자피노키오 | 작성시간 26.06.08 방가워요 환희 (운젼자)님 잘 지내셨나요
    잘 오셨어요
    수현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피노키오님
    좋은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운전자 아니고 운영자 인데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