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토비야님 음방에 노크합니다.
자주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보람이 가득한 행복방송을 응원합니다.
효 원 / 부산연가
여 울 / 가야금 열두줄
AI곡(한국정통트로트) / 세월이 준 선물
수고 하심에 감사합니다.
즐청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09 이사람이님 어서오셔요 올만임다 잘 지내셨지요? 주신곡 자아알 들어요^^ 당케 당케
-
답댓글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토비야님 답글이 늦었습니다.
하는 일이 있어 처리하느라 죄송합니다.
들려 주신 노래는 이어폰으로 잘 들었습니다.
즐방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국장님 반갑습니다.
자주 뵙지 못해 아쉽습니다.
국장님 방송때 시간 맞으면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