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톱

작성자CJ남해청파|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6

근무중 이상무

저녁 휴식시간 중입니다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이문세 - 오늘 하루

감사합니다

아마도 제 신청곡이 나올 때쯤에는 일하느라 못 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눼에에~~~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듣습니다아~~~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듣고 일하러 갑니다~~~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09 남해 청파님 반갑습니다~! ㅎㅎ

    더운날씨에 수고가 많습니다 ~! 화이팅~!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