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뱌부국님 ~!!! 방끗 ㅎ

작성자CJ 수현.(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3
날도 더운데 팥빙수 한그릇 하셔~!!! ㅎㅎㅎ

 

★★ 청  곡

 

* Aha - Take On Me.

 

* 강승모 - 주머니(Pocket)

 

Lacrimosa - Kaleidoskop.

 

마치는 시간 까지 수고하셔~! ㅎㅎㅎ

 

잘 들을께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수현.(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09 참 좋아하는 팥빙수 옛날 팥빙수~~ 그때것이 더 맛있어요 ㅎㅎ
  • 작성자CJ 수현.(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