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해요

작성자은빛미소|작성시간26.06.10|조회수59 목록 댓글 12

남해청파님 반가워요
올만에 청곡방에서 뵈어요
잘 지내시죠?
조용한 시간에 노크 해 봅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거금으로
좀 먼 마트나 털러갈까 하다
음악방에 들어 왔어요 ㅎ

신청곡
장민호 풍악을 울려라
임현정 사랑아
김용빈 보고 싶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 작성시간 26.06.10 은빛미소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CJ남해청파 가끔 광주 콘서트와
    지인댁에 가거든요 ㅋ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CJ남해청파 많은 기사들중 저를 기억 해 주니 기분 좋아요 ㅎ
  •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10 미소언니
    방가워요ㅎ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환희님 반가워요
    너무 올만이예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