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청파님 반가워요
올만에 청곡방에서 뵈어요
잘 지내시죠?
조용한 시간에 노크 해 봅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거금으로
좀 먼 마트나 털러갈까 하다
음악방에 들어 왔어요 ㅎ
신청곡
장민호 풍악을 울려라
임현정 사랑아
김용빈 보고 싶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시간 26.06.10 은빛미소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CJ남해청파 가끔 광주 콘서트와
지인댁에 가거든요 ㅋ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CJ남해청파 많은 기사들중 저를 기억 해 주니 기분 좋아요 ㅎ
-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미소언니
방가워요ㅎ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환희님 반가워요
너무 올만이예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