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 처음처럼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50 목록 댓글 4

토비야님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방송하시길요 

.

지아  술한잔해요

태연 그대라는 시

유해준 나에게 그대만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지기님 오셨구나~~~ 방가워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주신곡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고 많으십니다 아래 조해님이 신청하신 미소 원곡자는 사해입니다 시간되시면 사해 미소 들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0 행복한중년들 지기 지기님 들려드렸어요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Cj 토비야(부국장)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