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야님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방송하시길요
.
지아 술한잔해요
태연 그대라는 시
유해준 나에게 그대만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지기님 오셨구나~~~ 방가워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주신곡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고 많으십니다 아래 조해님이 신청하신 미소 원곡자는 사해입니다 시간되시면 사해 미소 들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10 행복한중년들 지기 지기님 들려드렸어요 ^^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Cj 토비야(부국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