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비야님께 음악 신청 합니다

작성자우발적폭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3

6시 퇴근 합니다  퇴근 하고 집에 도착하면  6시 30분쯤

핸펀으로는 행복한 중년들 음악 방송을 잘 안듣게 되더군요 

6시 40분 ~  7시쯤 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곡 

1.  김장훈  나와같다면

2.  sky 최진영   영원  

    

 

그리고 내일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경기가 있는 날 

승리 기원합니다  

 

 

3.  슈퍼주니어   VICTORY  KOREA 

 

글 올리고 보니 앞에 두분 신청곡 듣다 보면 그시간 6시 40 ~ 7시 토비야님께서 들려 주실듯 하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1 폭주님 안녕하세요 7시에 올려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우발적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10분 전부터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피노키오 | 작성시간 26.06.11 방가워요 우발적폭주님 잘 지내시죠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