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윈래 이 시간인가요?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4

토비야님~
안녕하세요 ~^^
8시인줄 알았어요~ㅎ
오늘도 헛탕칠뻔요~ㅎㅎ

어깨가 고장이 나서
치료 받고 왔습니다~^^
건강이 최고라고 외쳐본들
몸이 안받쳐주네요~ㅎㅎ
감사하며 청곡 내려둡니다~^^


이미배~당신은 안개였나요
배인순~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윤세원~환상
임형주~천개의 바람이 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노키오 | 작성시간 26.06.11 방가워요 비바님 잘 지내시죠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피노키오님 반갑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1 비바님 20시 방송을 원하시는 씨제이분들이 많아요 제가 18시로 잡았음다 화요일과 목요일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하~
    그러셨군요~
    잘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