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비야님 다시 음악 신청

작성자피노키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1

 

방가워요 토비야부국장님 다시 음악 신청합니다

일주일의 피로가 살짝 쌓이는 목욜..
하지만 내일은 금욜이라는 설레는 마음이지요.
오늘 하루도 지치지 마시고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 잔처럼
청량하고 행복한 목욜 하루가 되세요.

신청곡 신승태 증거

         문연주 도련님

        감수희 화등

         정수라 도라지꽃

         주현미 월악산

음악 틀어줘서 감사합니다

 

토비야부국장님 신상 말차크림 쌀케익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1 이건? 모래요 아직 못먹어본것이내요 맛이 어떨까요???주신곡 잘 들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