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해청파님 일떵~~~~~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4

어서오셔요 청파님

새벽아침일어나 한국팀 축구월드컴 축구시합보고요

열심이 응원했답니다

그래서 결론은 2:1 승리

잠이 다 달아나서 잠은 더 이상 못자고요

오늘은 울 강쥐 수의사 한테 가는날

청곡 올려 드리고 좀 있다 수의사한테 갈겁니다

청곡은~~~~~~~~

Supertramp - It's Raining Again

Soul Tunes I Love You

DLEJ Still Standing Never Give Up Motivation Roc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남해청파 | 작성시간 26.06.12 동물병원에 가시는군요.
    잘 다녀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에~~11시 약속이라 10시 20분에는 나가봐야해요 남해청파님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 듣고 있음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