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하옵니다...

작성자CJ 수현.(국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4

***청곡

* 장혜리 - 가시버시

* 김목경 - Play The blues.

* 인   어 - 추앙

 

마치는 시간 까지 수고하세요.

잘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2 국장님 주신곡 저두 잘 들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 수현.(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남해청파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수현.(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히 잘듣습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