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한가람|작성시간26.06.12|조회수48 목록 댓글 2

오늘 오전에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가 있었습니다.
극적으로 역전승했습니다.

청하는 노래는
응원가입니다.

1.Ole Ole Ole / The Fans
2.We Are The Champion / Queen

그리고
예전에
공설운동장에서 불렀던 응원가

1.남행열차 / 김수희
2.젊은 그대/ 김수철
3.아 대한민국 / 정수라
4.아파트 / 윤수일
5.독도는 우리땅 / 정광태

그리고
월드컵 응원가

1.Champion / 조수미
2.오 필승코리아 / 윤도현밴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2 한가람님 저두 경기 보았어요 새벽3시반부터~~ 그래서 결론은 승리였을까요??? 장해요 장해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12 한가람님 반갑습니다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