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시작]토비야와함께 Enjoy The Music (종합 20시 - 22시)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머~~ 울 상이님 오셨군요 방갑습니다^^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국장님두 오셨구나 방갑습니다^^
  • 작성자CJ피그사랑 | 작성시간 26.06.13 오눌 야간근무에요 청곡은 못하고 갑니다 수고 많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피그사랑님 아~~ 야근근무 하시는구나 또오 힘드시게~~ 쉬엄 쉬엄 하시어요^^이리 다녀가 주시어 고마워요 당케 당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