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5

토비야님~
반가움으로 인사 나눕니다~
안녕하시죠?ㅎㅎ

아이스 밀크티를 스스로 만들어
마시면서 왜 이렇게 잘 만들지?
혹시 바리스타 기질이 있냐고
착각하는 시간을 보내면서
청곡 부탁드립니다~^^

남궁옥분~나의 사랑 그대 곁으로
양희은~연못
김광석~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윤형주~어제 내린 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4 비바님 어서오셔요 방가워요^^준비합니다 만드신 아이스밀크티 맛보고싶은뎅 넘 멀리살아서 그것도 불가하군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까이 계신다면 얼마든지
    대접하고 싶어요~
    항상 즐거움을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4 *비바 비바님 제가 늘 감사하고 있어요^^
  •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 속으로 여행합니다~^^
  • 작성자피노키오 |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비바님 잘 지내시나요
    휴일 저녁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