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청파님~
안녕하세요~^^
무척 더운 날씨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습기가 없어서
그늘로 들어가면 지낼만 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며
청곡 부탁드립니다~^^
어반자카파~그대 고운 내 사랑
임영웅~후
유진영~아침같은 사랑
다음검색
남해청파님~
안녕하세요~^^
무척 더운 날씨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습기가 없어서
그늘로 들어가면 지낼만 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며
청곡 부탁드립니다~^^
어반자카파~그대 고운 내 사랑
임영웅~후
유진영~아침같은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