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2

반가운 토비야님~
안녕하시죠?
윌드컵 중계 시청하느라
잠을 설치셨다니
많이 피곤하실텐데
어김없이 방송해 주셔서
감사하며 청곡내려둡니다~
그래도 독일이 7대1로 대승했으니
기분은 좋으시죠~ㅎㅎ


이치현~짚시여인
이미배~당신은 안개였나요
조용필~대전부르스
마이클 부블레~HO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6 비바님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준비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