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일 저녁 음악 신청합니다

작성자우발적폭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2

오늘 새벽 일찍 잠이 깨다 보니 잠이 부족했고 오늘 오전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았습니다 

점심 먹고 잠시 한숨 자고 나니까 괜찮아 지더군요 

역시 잠이 보약인듯 합니다 

 

오늘 저녁 식사때 평소 보다 조금 덜 먹었습니다

그리고 보통때보다 조금 일찍 잠자리에 들려고 생각합니다 

토비야님께서 들려주시는 음악듣고 나면 잠이 잘 올듯  합니다 

 

브라운아이즈  -- 벌써일년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신승훈 -- 내방식대로의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7 우발적 폭주님 노래 듣고 일찍 주무셔요^^
  • 답댓글 작성자우발적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음악 잘들었습니다 편안한 저녁 시간 될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