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일찍 잠이 깨다 보니 잠이 부족했고 오늘 오전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았습니다
점심 먹고 잠시 한숨 자고 나니까 괜찮아 지더군요
역시 잠이 보약인듯 합니다
오늘 저녁 식사때 평소 보다 조금 덜 먹었습니다
그리고 보통때보다 조금 일찍 잠자리에 들려고 생각합니다
토비야님께서 들려주시는 음악듣고 나면 잠이 잘 올듯 합니다
브라운아이즈 -- 벌써일년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신승훈 -- 내방식대로의 사랑
다음검색
오늘 새벽 일찍 잠이 깨다 보니 잠이 부족했고 오늘 오전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았습니다
점심 먹고 잠시 한숨 자고 나니까 괜찮아 지더군요
역시 잠이 보약인듯 합니다
오늘 저녁 식사때 평소 보다 조금 덜 먹었습니다
그리고 보통때보다 조금 일찍 잠자리에 들려고 생각합니다
토비야님께서 들려주시는 음악듣고 나면 잠이 잘 올듯 합니다
브라운아이즈 -- 벌써일년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신승훈 -- 내방식대로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