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청파님 다시 반가워요
지난 주말에 동네 행사에서
산 꽃이예요
모래가 옆지기 4주년 기일이라
내일 추모공원에 가져 가려고
사긴 했는데 여러날이 지나고
다시 포장이 어러워 다시
주문 해 놨어요 ㅎ
신청곡
공훈 당신의 이름
유익종 새보다 자유로워라
길려원 내가 바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천상재회 라이브도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연분홍 꽃 가지고 가려고 했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시간 26.06.18 은빛미소 그렇군요.
암튼 감사합니다.
잘 챙겨서 다녀오시구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18 은빛미소님 꽃다발이 이뻐요 ^^ 옆지기님이 아마도 보시고 좋아하실듯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것을 포장 하려고 하니
자신이 없어 다시 주문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