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2

토비야님~
반가움 가득입니다~
어제 칭찬을 듣고 좋아서
오늘도 출석합니다~ㅎㅎ
역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나 봅니다~ㅎ
즐거운 시간 함께 나누며
기쁘게 즐청 할게요~^^

정수라~바람이었나
이소라~바람이 분다
김광석~바람이 불어 오는 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8 비바님 어서오셔요 항상배려심에 감동임다 요즘 월두컵시즌으로 듣제이분들 피곤하셔서 청곡도 뜸하시고 그래요 ㅠㅠ 비바님은 어느때도 상관없이 이리 찾아주시니 걍 넘 고맙지요 칭찬중에도 크으은 칭찬~~~~~~~ 진심임다 당케 당케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덕분에 귀호강 엄청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수고해 주심에
    복 받으실겁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