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요일 저녁 음악 신청 합니다

작성자우발적폭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4

비가 내린듯 만듯 그렇게 내리고 있습니다 \

집에 오면서 치킨집을 지나와서 인지

급  치킨이 땡기는 금요일 입니다 

치킨 먹을 생각에  평소 먹던 저녁 식사량의 절반 정도만 먹었습니다   

맥주 보다는 소주에 즐겨 먹는 치킨 입니다 

 

신청곡은 

서문탁  --  사미인곡

엄정화  --  後愛  

 

그리고 혹시  김수희씨께서 부른 남행열차 말고  --- 나는가수다 에서 조관우씨가 부른 남행열차 가능 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9 네에 준비합니다^^ 우발적폭주님 저두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발적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음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관우 남행열차는 기대 안하고 신청한 건데 들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둘레길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폭주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음악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발적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