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린듯 만듯 그렇게 내리고 있습니다 \
집에 오면서 치킨집을 지나와서 인지
급 치킨이 땡기는 금요일 입니다
치킨 먹을 생각에 평소 먹던 저녁 식사량의 절반 정도만 먹었습니다
맥주 보다는 소주에 즐겨 먹는 치킨 입니다
신청곡은
서문탁 -- 사미인곡
엄정화 -- 後愛
그리고 혹시 김수희씨께서 부른 남행열차 말고 --- 나는가수다 에서 조관우씨가 부른 남행열차 가능 할까요 ??
다음검색
비가 내린듯 만듯 그렇게 내리고 있습니다 \
집에 오면서 치킨집을 지나와서 인지
급 치킨이 땡기는 금요일 입니다
치킨 먹을 생각에 평소 먹던 저녁 식사량의 절반 정도만 먹었습니다
맥주 보다는 소주에 즐겨 먹는 치킨 입니다
신청곡은
서문탁 -- 사미인곡
엄정화 -- 後愛
그리고 혹시 김수희씨께서 부른 남행열차 말고 --- 나는가수다 에서 조관우씨가 부른 남행열차 가능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