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토비야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설레임을 안고
청곡 내려둡니다.
월드컵축구는 잘 시청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커서
수고한 줄 알지만 속이 상했어요~ㅠ
다음 남아공전에서는 반드시 이기겠죠?ㅎ


이수연~도라지 꽃
임영웅~후
윤수일~숲 바다 섬마을
조용필~사랑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19 저두 ~~아주 답답하더라구요 ㅠㅠ 새벽에 일어나 잠도 안잤는데 얼마나 두손모아 응원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새벽에 일어나셔서 응원하느라
    수면도 부족하실텐데~ㅠ
    방송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