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야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설레임을 안고
청곡 내려둡니다.
월드컵축구는 잘 시청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커서
수고한 줄 알지만 속이 상했어요~ㅠ
다음 남아공전에서는 반드시 이기겠죠?ㅎ
이수연~도라지 꽃
임영웅~후
윤수일~숲 바다 섬마을
조용필~사랑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네
다음검색
토비야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설레임을 안고
청곡 내려둡니다.
월드컵축구는 잘 시청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커서
수고한 줄 알지만 속이 상했어요~ㅠ
다음 남아공전에서는 반드시 이기겠죠?ㅎ
이수연~도라지 꽃
임영웅~후
윤수일~숲 바다 섬마을
조용필~사랑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