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뎌 컴이 제대루 작동하나봅니다 얼마나 좋은지요 즐방하시어요^^청곡~~Oscar Harris - Alta CraciaLacrimosa - Raubtier화요비 I'm O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0 완전히 수리완료~! ㅎㅎ하는김에 사운드설정도 다시 셋팅 ~!ㅋㅋㅋ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국장님혼자 다아설정을 하시니 얼마나 좋아요??? 잘듣고있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