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향기님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으로 청곡합니다반갑습니다저녁은 드시고 오셨는지요?ㅎ감사히 들을께요^^강허달 _ 기다림 설레임수니 _ 내가슴에 달이 있다제이민 -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히 듣네요 ㅎ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0 봄이님 반갑습니다~! ㅎㅎ청하신곡 잘듣습니다~!자주 뵈어요~!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0 봄이님 어서오셔요 방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