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향기님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10

처음으로 청곡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녁은 드시고 오셨는지요?ㅎ
감사히 들을께요^^

강허달 _ 기다림 설레임

수니 _ 내가슴에 달이 있다

제이민 -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히 듣네요 ㅎ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0 봄이님 반갑습니다~! ㅎㅎ
    청하신곡 잘듣습니다~!

    자주 뵈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고맙습니다 ^^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0 봄이님 어서오셔요 방갑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