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도 없고 작성자가을과 겨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폰으로 보는것도 한계가ㅎㅎ임영웅 - 어느 노부부의 이야기송가인 - 서울의 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폰으로 활동하는데눈도 아프고그래요ㅎ쉬엄쉬엄 하세요^^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0 가을과겨울님 으이그 고생하십니다 감사해요 오래 함께 해 주심에~~~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0 가을과 겨울님 반갑습니다 ㅎㅎ 청곡 잘들엇습니다 ~!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