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야님~
오늘도 반가움으로
인사 나눕니다~^~
비가 그친 후의 서늘한 날씨가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잠시 더위 걱정을 내려두고
청곡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하모니~별이여 시랑이여
최진희~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이소나~무인도
장철웅~이룰 수 없는 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환희(운영자)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20 비바님 어서와요 오늘도 방긋넘 이쁜 울 비바님 매일보니 넘 행복해요 힛~~~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토비야님 덕분에 행복한 시간입니다~^^
즐겁게 잘 듣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