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8

토비야님~
오늘도 반가움으로
인사 나눕니다~^~
비가 그친 후의 서늘한 날씨가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잠시 더위 걱정을 내려두고
청곡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하모니~별이여 시랑이여
최진희~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이소나~무인도
장철웅~이룰 수 없는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환희(운영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0 비바님 어서와요 오늘도 방긋넘 이쁜 울 비바님 매일보니 넘 행복해요 힛~~~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토비야님 덕분에 행복한 시간입니다~^^
    즐겁게 잘 듣고 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0 비바님 반갑습니다 ~! ㅎㅎ

    청곡 잘들었습니다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국장님~
    반갑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