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시작]토비야와함께 Enjoy The Music (종합17시 -19시)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그사랑님 방가워요 몸 건강은 좀 낳아졌나요? 근무하시면서 방송이 무리였던것같아요 조심하셔야 해요
  • 작성자CJ 수현.(국장)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국장님 시작에다가 마감그림을 방송말라는 말인가유????별꼴이야!!!!!!!!!!
  • 작성자봄빛고운 | 작성시간 26.06.21 휴일 오후 토비야님과
    즐건시간 동행합니다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봄빛고운님 감사해요 함께 하시는 동행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