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야님~
안녕하시죠?
흐리고 싸늘한 날씨여서
감기 걸리기 쉽겠어요~
내일은 또 어떻게 날씨가 변할런지
참으로 변화무쌍 합니다~ㅎㅎ
동행의 즐거움을 누리며
청곡 부탁드립니다~^^
신유~내 사랑 지금 어디
박지현~못난놈
양지은~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혜은이~소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머리도 지끈거리고 코도 좀 맹맹하고 약간 감기 기운이
있네요~ㅎㅎ
즐거운 시간 동행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22 *비바 어머나 감기걸리셨나봅니다 생강차 드셔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22 비바님 혜은이 노래명이 혹 작은숙녀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맞아요~ㅎㅎ
제목도 틀리고~ㅋ
죄송합니다~^^;; -
작성자피노키오 작성시간 26.06.22 방가워요 비바님 잘 지내셨나요
건강하시고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