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가을 느낌이 드는 오후시간
음방을 열어 주신 청파님 감사드립니다.
보람 가득한 방송 되시길 바라면서 청곡합니다.
AI곡(한국정통트로트) / 황혼에 핀 들국화
효 원 / 부산연가
왕소연 / 실타래
조용필 / 돌아와요 부산항에
잘 듣기합니다.
수고 한아름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청파님 반갑습니다.
모처럼 시간이 맞아 청파님 음방에 동행합니다.
즐방하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시간 26.06.23 이사람이님 올만이예요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은빛미소님 답이 많이 늦었습니다
제가 일을 하고 있어서 왔다갔다 하느라 이어폰으로 듣기는 하는데 답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양해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운 오후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시간 26.06.23 오랜만에
뵙습니다
청하신음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환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일하느라 빨리 답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한 마음입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