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마감]감사합니다. 남은 오후도 행복하세요~~~

작성자CJ남해청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8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편안한 오후 보내시길요~~~
  • 작성자이사람이 | 작성시간 26.06.23 청파님 수고하셨습니다.
    청곡하시는 사람이 다 업무중이라 청란이 한가하니까 청파님이 라이브 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나도 이어폰으로 듣고 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다음 방송시간에도 시간 맞으면 동행하겠습니다.
    편히 쉼하시는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서 좀 많이 하는 편입니다.
    멘트를 많이 하면 안 좋은 내용들이 불쑥 튀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잡음으로 많이 때우는 편입니다.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3 남해청파님 수고하셨내요^^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