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편안한 오후 보내시길요~~~ -
작성자이사람이 작성시간 26.06.23 청파님 수고하셨습니다.
청곡하시는 사람이 다 업무중이라 청란이 한가하니까 청파님이 라이브 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나도 이어폰으로 듣고 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다음 방송시간에도 시간 맞으면 동행하겠습니다.
편히 쉼하시는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서 좀 많이 하는 편입니다.
멘트를 많이 하면 안 좋은 내용들이 불쑥 튀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잡음으로 많이 때우는 편입니다.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작성시간 26.06.23 남해청파님 수고하셨내요^^
-
답댓글 작성자CJ남해청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