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고 합니다~ㅎㅎ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이럴 때 투고 갑니다~ㅎㅎ
한가함이 주는 여유...
신나는 시간입니다~^^

최수호~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태진아~사랑은 아무나 하나
이찬원~편의점
솔지~들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23 비바님 최수호 노래는 린과 함께 부른 듀엣곡으로 준비해요^^ 고맙습니다 투고~~~~~~~~~~~~~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덕분에 즐감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저녁 시간이라서
    바쁘신 모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