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농장방

오징어가 먹이를 잡는 모습

작성자이 미 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 럭 | 작성시간 26.06.23 아~~~
    징어의 날렵한 모습이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 미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조준하고 한번에
    낚아채네요.ㅋ

    맛있는 저녁식사 많이 드시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구달리자 | 작성시간 26.06.23 저렇게 먹이를 잡군요
  • 작성자황지미골 | 작성시간 26.06.23 물회먹고싶넹~~~@
    포항갔다와야하나~~~
  • 작성자산나그네 2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