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나를 잃고 살다가

작성자잠자는공주26|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0

인생은
나를 잃고 살다가

나를 찾는 긴 여정이고

나를
떠나 먼 길을 헤매다

다시 나에게로
돌아오는 긴 여행이다



유지나

-지나간다 다 지나간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