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까치소리로 새로운 한주를 시작합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면서 좋은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그렇게 살자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이다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할 곳으로 떠나간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사랑하며 살자
우리 이해하며 살자
우리 그렇게 하자
우리에게 주어진 둘도 없는 삶
지난 날 돌이키며 후회하기 보다는
남은 날 아름답게 가꾸는 일에
희망을 걸어 보자
행복을 찾아 내자
마침내
바람에게도 돌멩이에게도
보이지 않는 마음에게도
고마움을 느끼며
정다운 사람들과 오붓하게
웃음을 나누는 일에
참 행복을 느끼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이 되자
우리 그렇게 하자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구달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여유로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복도사 작성시간 26.06.15 달리자 방장님,,
변함없는 좋은 글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구달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카사노박(부산)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시네요.부경모임 한번 만들어 보입시더!
-
답댓글 작성자복도사 작성시간 26.06.15 동감입니다,
간편한 식사와 차 한잔 괜찮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