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6월 17일 수요일

작성자마구달리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89 목록 댓글 8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사는게 재미 있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살면서 웃는 날이 며칠이나 되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계속 살아갈 자신이 있느냐고

 

무슨 말을 할까 하다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사는데는 이유가 없는거라고

 

누구나 다 힘들고 아프지만

그래도 그 속엔

많은 웃음이 있어 웃을 수 있고

 

그 속에 살고 있기에

사랑도 할 수 있는거라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란

 

아무 이유 없이 웃을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그런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나 역시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그게 바로 내가 사는 이유라고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구달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기쁨 가득 넘치시는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복도사 | 작성시간 26.06.17 칠십 나이에 과음은 금물이라지만 지인들과 즐거움에 피할 수 없네요,
    금물이란 사실을 알지만 남은 인생사 즐거움 보다 소중한 것 있나 싶네요,,
    하지만 지나친 과음은 아니겠죠,,ㅎㅎ
    모든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마구달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과음은 그렇지만 지인분들과의 만남에 술이 빠지면 되겠습니까?ㅎㅎ
    적당히 드시면서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카사노박(부산) | 작성시간 26.06.17 좋은글 감사드려요.더위에
    건강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잠자는공주26 | 작성시간 26.06.17 마구달리자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