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인은 아름답다,17

작성자복도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53 목록 댓글 6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복도사 | 작성시간 26.06.18 따봉님의 댓글 한마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구달리자 | 작성시간 26.06.18 아주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복도사 | 작성시간 26.06.18 두 번째 여인을 바라본 후 마치 여신을 보는 듯한 느낌이더군요,,
    그다지 진한 화장이 아니지만 뚜렷한 이목구비일까 싶었으니 말입니다,,
    남자뿐만 아닌 여자라할지언정 한번 정도는 바라보지 않을까 싶네요,,
    나 역시 당연 하지만요,, ㅎㅎ
  • 작성자나또한1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복도사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나또한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