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랑3반에서 생일파티가 있어
사랑1,2반 교실에서 친구들과
색깔 블록으로 놀이도 하고
어린이집 주변 산책도 다녀왔어요 :)
옆반 친구들과 함께 지내니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 사랑이들이였답니다💖
* 도율이는 졸려해서 산책 사진이 없어요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오늘은 사랑3반에서 생일파티가 있어
사랑1,2반 교실에서 친구들과
색깔 블록으로 놀이도 하고
어린이집 주변 산책도 다녀왔어요 :)
옆반 친구들과 함께 지내니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 사랑이들이였답니다💖
* 도율이는 졸려해서 산책 사진이 없어요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