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사랑 1,2,3(만0세)

색깔블록으로 놀아요

작성자사랑3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사랑3반에서 생일파티가 있어
사랑1,2반 교실에서 친구들과
색깔 블록으로 놀이도 하고
어린이집 주변 산책도 다녀왔어요 :)

옆반 친구들과 함께 지내니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 사랑이들이였답니다💖


* 도율이는 졸려해서 산책 사진이 없어요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