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사랑 1,2,3(만0세)

무슨 색이 제~일 좋아 ? 😍

작성자사랑3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여러가지 색 탐색에 나선 우리 친구들 ~

빨강, 노랑, 초록 , 파랑 등등 다양한 색 판을
바닥에 제시해두었더니
관심을 보이며 만지작 ~ 만지작😍

오늘은 유모차, 웨건 타고
바깥 놀이도 다녀왔어요~ 🐣
이젠 유모차도 타봐서 그런지
익숙하게 척 ! 앉아있는
우리 귀염둥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