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사랑 1,2,3(만0세)

스카프 망토를 입어요 :)

작성자사랑3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알록 달록 색의 스카프를 만져보며
탐색하고 선생님 도움 받아 망토를 둘러
슈퍼맨이 되어보았어요 🦸🏻‍♂️

까꿍놀이, 각기 다른 스카프의 촉감을
느껴보며 한참을 놀이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