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사랑 1,2,3(만0세)

국수 오감놀이를 해요 🍜💛 1

작성자강정림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삶은 국수와 삶지 않은 국수를 모두 탐색하며
오감놀이를 즐겼어요.

바삭바삭한 삶지 않은 국수를 손으로 만져보고 흔들며
나는 소리를 들어보기도 하고,
길쭉한 모양을 신기하게 바라보았답니다. 😊

삶은 국수는 말랑말랑한 촉감을 느끼며
손으로 조물조물 만지고 늘려보며 즐겁게 탐색했어요.

서로 다른 촉감과 소리를 경험하며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놀이에 참여한
우리 사랑이들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