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월요일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
아쉽게도 산책하러 나가지 못해
교실에서 풍선놀이로 대체활동 진행했어요.ᐟ
알록 달록 풍선에 바람들어가는 소리에
집중~ 하더니
바람빠지는 풍선에도 눈이 동글 동글 ~
풍선이 데굴 데굴- 잡으러 다니면 다닐수록
손에 잡히지 않고 움직이는 걸 보더니
꺄르르 웃음 소리도 내보네요🤍
풍선 잡으러 엉금엉금 기어가
퉁퉁 튕겨도 보고
팔 가득 안아보기도 하며
자유롭게 신체놀이 즐겼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