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다정 (만2세)

공사장에 왔어요🚜

작성자백수정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0

포크레인
크레인.
덤프트럭..
다 모여서 공사장에 왔어요.
안전모 쓰고 안전조끼 입고서
뚝딱뚝딱..
병원도 짓고
아파트도 지어봅니다.
일하는 자동차에
관심가지며
집중적으로
탐색하더니
[공사중]
[위험]
등등등
표지판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다정이들이었답니다.

포크레인 탄
우리 다정이들~~
넘 멋지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