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다정 (만2세)

내가 신호등~🚦

작성자백수정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빗줄기가 창문타고
또르르르르르
💧💧💧
"유리창에 예쁜 은구슬-"
비에 관련된 노래를
율동과 함께하며
꿉꿉한 마음을 멀리 날려버려요.
&
"건너가는 길을 건널땐.."
🎵🎵
이번엔 대체활동음률놀이
교통에 관련된 노래를 부르며
다정이들이
횡단보도위에 서 있는
신호등이 되어 봅니다.
🔴~~멈 춰 요!!
🟢~~건 너 가 요!!

동물 끌차를 끌어보기도 하고
교통표지판 탐색과 함께
표지판 따라하기
신체놀이
즐겨보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