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정동원

곧 만나요~

작성자소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31 목록 댓글 0

더운날씨에 고생이 많지요? 솔직히 후회할 때도 아직은 있을테고ㅎ
하루하루 견디다 보면 나아질때가 있을거에요.
글구 26일 만나야죠
기다리고 있답니다.
건강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