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만나요~ 작성자소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운날씨에 고생이 많지요? 솔직히 후회할 때도 아직은 있을테고ㅎ하루하루 견디다 보면 나아질때가 있을거에요.글구 26일 만나야죠기다리고 있답니다.건강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