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글쓰러 왔네요 ㅠㅠ

작성자엄마가찐팬|작성시간26.02.14|조회수907 목록 댓글 17

우총 여러분 잘지내시나용?? :) 정말 오랜만에 팬카페 글쓰러왔어요 ㅎㅎ 다른게 아니라 이번에 동원님 신곡 나온거 앨범을 샀는데 너무 이뻐서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사셨죠???💚💚💚💚💚 엄마 몰래 주문해서 오늘 딱 왔는데 엄마가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ㅠㅠㅠㅠ 이번에 앨범 사진도 너무 이쁘고 노래도 다좋고🫶🏻🫶🏻🥹 어제 콘서트 못간게 젤 후회가 되네요 ㅠㅠㅠ 동원님 완전 멋있으시던데 ㅠㅠㅠㅠ 엄마랑 전역하면 꼭 같이 콘서트 가기로 했는데 그 날이 빨리왔음 좋겠어요 ㅎㅎ 💚💚 우총분들도 꼭 뵙고싶고 ㅠㅠㅠㅠ 다들 같이 동원님 전역할때까지 기다려봐용 ㅎㅎ 엄마가 저보고 같이 전역 기다리자고 하더라구요 ㅋㅋㅎㅎㅎ 😜😜 다들 아프시지 마시고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우총분들 사랑합니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드리애 | 작성시간 26.02.14 함게 응원 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엄마가찐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14 함께 응원해용💚💚
  • 작성자인동초 | 작성시간 26.02.14 예쁜딸효녀시네요
    어머님게서행복해하실겁니다
    우리영원히함게기다려요
    다음에꼭만나요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엄마가찐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14 ㅎㅎㅎ 감사합니다💚💚🫶🏻 엄청 행복해 하네요 ㅎㅎ 함께 영원히 기다리고 콘서트 하면 꼭 만나요😆🫶🏻💚
  • 작성자오달자서울 | 작성시간 26.02.15 엄마가찐팬님~
    앨범받고 기뻐하시는 모습이 상상됩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어제 팬콘서트는 그야말로 열광과 아쉬움이 공존했었다~~랍니다.
    비주얼 울가수님의 라이브가 환상이었죠.
    나중에 꼭 콘서트에서 라이브 같이들어요.🎵🎶
    건강히 잘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