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은초롱화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경게시스탭영미 | 작성시간 26.06.06 출석은 한번만 하시면 됩니다사원이상 우총님들은 출석인증은출석 게시판에 하시면 됩니다그리고 글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공유해제 부탁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하세요아래 인증은 출석게시판으로 이동 시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