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촌설렁탕 방문했읍니다!!~~😎💚

작성자여름과소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36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초록서초 | 작성시간 26.06.11 여름에도 이열치열 ~
  • 작성자가을우체국 | 작성시간 26.06.11 부럽습니다 가고싶어요
  • 작성자태이1 | 작성시간 26.06.11 전엔 서울역에도 있는데 그냥 지나쳤는데 이젠 눈길이 가더라구요~~
    더울때도 따끈한 설렁탕 속이 편해요
  • 작성자보현수 | 작성시간 26.06.11 남해 읍에도 한촌 있더라구요 가족들과 한그릇씩 스억 ㅎ
  • 작성자연두하뚜서울 | 작성시간 26.06.11 앗 저도 갔던곳이네요
    경찰병원 건너편
    사장님이 샌스가 있으셔서
    싸인빋아두신것도 보여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